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디오 마케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유용한 힌트

카테고리 없음

by 브라우니뚱이 2020. 6. 3. 10:29

본문


비디오 마케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유용한 힌트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에게 힘든가? 비디오 마케팅은 이번이 처음이세요? 어떤 경우든 정보의 튼튼한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유리하다.


다음 기사를 읽고 귀사의 비즈니스가 상위권에 진입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팁을 알아보십시오.




비디오를 10분에서 20분 이내로 비교적 짧게 유지하십시오.


제품 데모를 하고 있다면 20분 분량의 영상을 통해 그 특징을 보여줄 수 있다.


그러나 시연하지 않을 경우 비디오를 10분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제품 홍보가 필요한 것이라면 비디오 마케팅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디오 데모는 당신의 제품에 대해 소통하고 사람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일이 어떻게 진행되어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요점을 빨리 파악하는 것이 전부다.


초기 15초는 투입 또는 차단 기간이다.


사람들을 끌어들여 더 지켜보도록 유인할 후크를 가져라.




동영상의 내용을 생각해 내는 것은 큰 그림의 일부일 뿐이다.


많은 시청자를 얻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동영상을 홍보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좋은 마케팅 기법으로 더 많은 클릭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반드시 훌륭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사람들에게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비디오를 위한 컨텐츠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은 함께 일할 팀을 찾는 것이다.


그것은 동료일 필요는 없다.


그것은 가족, 친구 또는 심지어 당신이 속한 조직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이름을 최종 학점으로 보는 대가로 기꺼이 돕기로 동의할 것이다.




제작 가치는 좋은 비디오의 열쇠가 아니다.


그림이 초점을 맞추고 적절한 균형을 이루면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최고의 대본이나 자신감도 필요 없다.


그냥 너답게 카메라로 말해.


만약 여러분이 카메라 앞에서 극도로 수줍어한다면, 여러분은 카메라에 나올 필요가 없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때때로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과 화면 캡처 시퀀스를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이 많다면, 그들이 당신이 진행하고 있는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들 중 한 명은 카메라로 말하는 것이 편할 수 있으니,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비디오에서 함께 일하는 한 사람으로 한정되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비디오 어땠어? 설명을 사용하여 다음 단계를 결정하십시오.


수집한 정보를 가져다가 다음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짧고 간결한 것이 관건이다.


뷰어를 잃지 않고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비디오를 3분으로 유지하십시오.


때로는 5분까지는 벗어날 수 있지만 그보다 더 오래 가면 거의 틀림없이 사람을 잃을 것이다.


짧고 달콤하게 유지해라.




지금 동영상을 만들 준비가 되셨습니까? 자신이 있다면, 제품 판매를 향상시키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적용하십시오.


오늘부터 시작!